비밀번호

방탄소년단 3주만에 1위 등극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흐림속초21.4흐림북춘천26.4흐림철원24.5흐림동두천24.0흐림파주22.8흐림대관령22.2흐림춘천26.3흐림백령도17.0흐림북강릉22.3흐림강릉24.6흐림동해20.7비서울23.0비인천20.8흐림원주21.8구름많음울릉도19.7비수원20.3흐림영월20.9흐림충주19.2흐림서산20.0흐림울진19.2비청주20.6비대전18.9흐림추풍령17.5비안동18.2흐림상주18.5비포항22.1흐림군산20.2비대구19.5비전주21.7비울산20.7비창원21.8비광주20.9비부산20.9흐림통영20.8비목포20.9흐림여수20.6비흑산도19.7흐림완도20.1흐림고창21.7흐림순천18.7비홍성20.4흐림서청주18.7비제주24.9흐림고산23.6흐림성산21.5비서귀포24.0흐림진주19.7흐림강화21.1흐림양평21.6흐림이천21.2흐림인제25.7흐림홍천24.0흐림태백19.2흐림정선군23.5흐림제천19.2흐림보은18.6흐림천안18.4흐림보령20.7흐림부여19.7흐림금산19.0흐림세종18.0흐림부안21.0흐림임실20.4흐림정읍21.4흐림남원20.0흐림장수19.8흐림고창군21.1흐림영광군21.2흐림김해시21.7흐림순창군20.7흐림북창원22.3흐림양산시20.9흐림보성군20.8흐림강진군20.0흐림장흥20.4흐림해남21.3흐림고흥20.1흐림의령군18.9흐림함양군19.5흐림광양시21.1흐림진도군21.3흐림봉화19.4흐림영주19.3흐림문경15.9흐림청송군19.4흐림영덕19.9흐림의성18.6흐림구미19.8흐림영천18.0흐림경주시21.6흐림거창18.8흐림합천18.9흐림밀양21.9흐림산청18.7흐림거제21.6흐림남해20.2비북부산22.1
  • 2025.06.13(금)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방탄소년단 3주만에 1위 등극

방탄소년단이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왕좌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20210330154230-66766.png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13주차 집계 기간 (3월 21일 ~ 3월 27일) 동안 1,829만 뷰를 기록하며, 약 3주만에 다시 1위의 자리를 되찾았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7개월 차에도 일 평균 261만 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금의 추이라면 14일 내로 10억 뷰를 달성하며 케이팝 그룹 최단 기록을 경신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팝 레이더의 유튜브 조회수 분석에 따르면 지난 한달 동안 방탄소년단에게는 약 10억3백만 건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일본이 13.2%로 높은 비중을 보였고, 인도네시아가 8.4%, 인도가 7.7%, 멕시코와 미국이 각각 7.2%, 6.7%의 높은 비율을 보였다. 동남아시아를 넘어 아메리카 대륙 모두에서 인기 있는 방탄소년단의 위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아이유의 ‘라일락(LILAC)’ 뮤직비디오가 1,034만 뷰를 기록하며 5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을 점령한 대세 아이돌들의 활약 역시 눈에 띄었다. 펜타곤의 ‘DO or NOT’(두 올 낫)은 1,617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했다.

퍼플키스의 ‘Ponzona’(폰조나)는 1,043만 뷰를 기록하며 10계단 상승해 4위에, 이어 미래소년의 ‘KILLA(킬라)’ 역시 998만 뷰를 기록하며 무려 18계단이나 껑충 뛰어올라 6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외에도 로제의 ‘On The Ground(온 더 그라운드)’(1,829만 뷰)를 비롯해 위클리의 ‘After School(애프터 스쿨)’(962만 뷰), 제시의 ‘어떤X (What Type of X)’(770만 뷰),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757만 뷰),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699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 레이더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케이팝의 급성장에 따라 팬덤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오픈한 팬덤 데이터 전문 서비스다.

현재 한국 아티스트 570개 팀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워, 팬카페 회원수 등의 변화량을 그래프와 차트 형태로 웹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2020 #KpopTwitter 월드 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앱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blip)’을 출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