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구름많음속초22.0구름많음북춘천30.1구름많음철원28.5구름많음동두천28.3구름많음파주27.2흐림대관령20.1구름많음춘천29.8맑음백령도22.3구름많음북강릉23.8구름많음강릉25.1구름많음동해20.9구름많음서울28.6구름많음인천25.7구름많음원주28.3흐림울릉도21.2구름많음수원27.1흐림영월26.3흐림충주26.5구름많음서산25.4흐림울진19.7구름많음청주28.7구름많음대전27.6구름많음추풍령26.3구름많음안동27.6구름많음상주27.6구름많음포항21.5흐림군산24.1구름많음대구28.4구름많음전주26.8구름많음울산21.2흐림창원22.1구름많음광주26.2흐림부산20.3흐림통영19.5흐림목포22.6구름많음여수21.1흐림흑산도19.3흐림완도22.0흐림고창23.7흐림순천22.4흐림홍성26.6구름많음서청주27.1비제주20.8흐림고산19.6흐림성산19.5비서귀포20.4구름많음진주23.1구름많음강화23.5구름많음양평28.3흐림이천27.8구름많음인제26.3구름많음홍천28.9흐림태백21.5흐림정선군26.8흐림제천25.7구름많음보은26.7구름많음천안25.6구름많음보령23.5흐림부여27.3구름많음금산28.1구름많음세종26.4구름많음부안24.9구름많음임실25.8구름많음정읍24.6구름많음남원27.3구름많음장수25.2구름많음고창군24.1흐림영광군22.6구름많음김해시20.8구름많음순창군26.8흐림북창원25.2구름많음양산시22.6흐림보성군22.9흐림강진군21.9흐림장흥21.2흐림해남22.4흐림고흥21.8구름많음의령군25.8구름많음함양군26.4구름많음광양시23.3흐림진도군20.6흐림봉화24.9흐림영주25.7구름많음문경24.7구름많음청송군25.2구름조금영덕19.5구름많음의성28.6구름많음구미28.5구름조금영천25.8구름많음경주시26.7구름많음거창25.8구름많음합천27.1구름많음밀양26.9구름많음산청25.5흐림거제20.4구름많음남해22.0흐림북부산21.4
  • 2025.06.12(목)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이 2주 연속으로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의 명예를 차지했다.

 

20210601115824-53436.png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발표! 방탄소년단 뒤이어 에버글로우 TOP10 새롭게 진입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2주차 집계 기간 (5월 23일 ~ 5월 29일)동안 약 1억 2,600만 뷰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발매 100시간이 채 되기도 전인 97시간 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전세계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종전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이 기록을 약 10시간 가까이 단축시켰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현재 ‘Butter’가 달성하고 있는 모든 기록들은 전세계 최단 기록이며, 6월 2일 중 최단 3억뷰 기록 역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실제 케이팝 팬덤 앱, 방탄소년단 블립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1분에 6,246명씩 시청 중인 것으로 집계되어, 최단 3억뷰 기록 갱신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팝 레이더의 방탄소년단 유튜브 조회수 분석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에게는 지난 7일 간 약 4억6천8백만 뷰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일본이 1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최고 인기 국가로 나타났고, 그 뒤를 인도 10%, 인도네시아 7.8%, 대한민국 6.7%, 미국 6.4%로 뒤를 이었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은 타 아티스트들과 달리 특정 국가에 치중된 것이 아닌 전세계 국가에서 고른 비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Butter’(Hotter Remix) 버전 뮤직비디오도 2,478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해 방탄소년단의 위력을 실캄케 했다.

이 가운데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에버글로우의 ‘FIRST(퍼스트)’는 3,265만 뷰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어 2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이 외에도 에스파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1,890만 뷰)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다이너마이트)’(1,452만 뷰), NCT드림의 ‘맛(Hot Sauce)’(785만 뷰),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779만 뷰), 방탄소년단의 ‘MIC Drop (Steve Aoki Remix)(Feat.Desiigner)’(755만 뷰),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732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608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1

    • 반류랑
    • 2021-06-10 11:48:42

    국내 차트 1위중

    댓글 (0)
1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