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 커뮤니티2 홈페이지 넷퓨

  • 맑음속초21.5맑음북춘천18.3맑음철원16.9구름조금동두천16.1맑음파주14.0맑음대관령13.6맑음춘천18.3맑음백령도11.3맑음북강릉20.9맑음강릉21.5맑음동해21.3맑음서울15.2맑음인천13.1맑음원주17.6맑음울릉도13.9맑음수원15.6맑음영월18.1맑음충주18.6맑음서산13.6맑음울진21.5맑음청주18.7맑음대전17.1맑음추풍령17.2맑음안동19.3맑음상주18.1맑음포항22.7맑음군산15.6맑음대구21.8맑음전주16.5맑음울산19.3맑음창원15.9맑음광주17.8맑음부산15.0맑음통영14.9맑음목포15.9맑음여수15.7구름많음흑산도11.4구름조금완도16.4맑음고창15.3맑음순천17.9맑음홍성14.7맑음서청주18.3맑음제주16.5맑음고산14.9맑음성산16.0맑음서귀포15.8맑음진주16.6맑음강화12.8맑음양평17.7맑음이천17.2맑음인제18.7맑음홍천18.4맑음태백15.5맑음정선군18.4맑음제천17.5맑음보은17.2맑음천안17.5맑음보령13.6맑음부여15.6맑음금산17.4맑음세종16.7맑음부안16.3맑음임실16.5맑음정읍16.3맑음남원18.2맑음장수15.0맑음고창군15.5맑음영광군15.1맑음김해시16.3맑음순창군17.9맑음북창원16.3맑음양산시17.6맑음보성군16.3구름조금강진군17.5구름조금장흥17.3구름많음해남15.8구름많음고흥17.1맑음의령군19.6맑음함양군19.1맑음광양시17.6구름많음진도군13.7맑음봉화18.4맑음영주18.3맑음문경17.8맑음청송군19.3맑음영덕20.8맑음의성19.9맑음구미19.6맑음영천20.4맑음경주시21.8맑음거창18.2맑음합천21.5맑음밀양19.2맑음산청19.3맑음거제15.6맑음남해18.7맑음북부산16.4
  • 2025.04.26(토)

음악HOT ~ 한 음악소식을 전달합니다.

방탄소년단 ‘Butter’ 뮤비 97시간만에 2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이 2주 연속으로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의 명예를 차지했다.

 

20210601115824-53436.png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발표! 방탄소년단 뒤이어 에버글로우 TOP10 새롭게 진입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2주차 집계 기간 (5월 23일 ~ 5월 29일)동안 약 1억 2,600만 뷰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발매 100시간이 채 되기도 전인 97시간 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전세계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종전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이 기록을 약 10시간 가까이 단축시켰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현재 ‘Butter’가 달성하고 있는 모든 기록들은 전세계 최단 기록이며, 6월 2일 중 최단 3억뷰 기록 역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실제 케이팝 팬덤 앱, 방탄소년단 블립에 따르면, ‘Butter’ 뮤직비디오는 1분에 6,246명씩 시청 중인 것으로 집계되어, 최단 3억뷰 기록 갱신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팝 레이더의 방탄소년단 유튜브 조회수 분석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에게는 지난 7일 간 약 4억6천8백만 뷰의 조회수가 발생했다. 이 중 일본이 1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최고 인기 국가로 나타났고, 그 뒤를 인도 10%, 인도네시아 7.8%, 대한민국 6.7%, 미국 6.4%로 뒤를 이었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은 타 아티스트들과 달리 특정 국가에 치중된 것이 아닌 전세계 국가에서 고른 비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Butter’(Hotter Remix) 버전 뮤직비디오도 2,478만 뷰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해 방탄소년단의 위력을 실캄케 했다.

이 가운데 이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는 에버글로우의 ‘FIRST(퍼스트)’는 3,265만 뷰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어 2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이 외에도 에스파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1,890만 뷰)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다이너마이트)’(1,452만 뷰), NCT드림의 ‘맛(Hot Sauce)’(785만 뷰),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779만 뷰), 방탄소년단의 ‘MIC Drop (Steve Aoki Remix)(Feat.Desiigner)’(755만 뷰),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732만 뷰) 등도 TOP10을 차지했다.

한편 케이팝레이더는 케이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팬플랫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을 선보인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음악업계를 위하여 전체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팬덤의 규모와 변화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국내 608개 팀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 유튜브 구독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의 변화량을 웹사이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케이팝 세계지도’를 공개해 오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트위터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맺고 케이팝의 10년 성장 그래프와 현황을 발표했다.

 

본 게시물은 커뮤니티2 홈페이지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게시물은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전체댓글1

    • 반류랑
    • 2021-06-10 11:48:42

    국내 차트 1위중

    댓글 (0)
1
검색결과는 총 15건 입니다.    글쓰기
1

현재 보고계신 샘플 사이트는
넷퓨에서 제작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기능 안내GO 넷퓨 홈페이지 GO

문의전화 : 1544 - 9638